콘텐츠로 건너뛰기

[나만몰라] 유튜브 가격 인상,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로 싸게 0원에 보는 방법 놓치지 마세요

  • by

[나만몰라] 유튜브 가격 인상,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로 싸게 0원에 보는 방법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유튜브 이용자 여러분!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의 국내 가격이 인상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8일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월 가격은 기존 1만450원에서 1만4900원으로 약 43% 인상됩니다. 이는 2020년 9월 이후 약 3년 만에 이루어진 가격 조정입니다.

📌 신규 2024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게시글,스토리, 글 몰래 보기
📌 인터파크 예매 성공 노하우 12가지 일찍 알았더라면
📌 신규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 TOP 3-포토샵 필요 없음
📌 트위터 동영상 저장 1분이면 OK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유튜브는 이번 가격 인상에 대한 이유로 기술적 발전과 서비스 향상을 꼽았습니다. 동영상 콘텐츠의 화질 개선,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비용 등이 증가하면서 유지보수 비용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운 투자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격을 조정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가격 변경 적용 방식

신규 회원은 8일부터 1만4900원의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존 회원은 최소 30일 동안 기존 가격이 유지되며, 이후 결제부터는 새로운 인상된 가격이 적용됩니다. 단, 2020년 9월 이전에 구독을 시작한 경우에는 3개월 동안 기존 가격이 유지되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새로운 유튜브 경험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릴 특별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유튜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 그 중에서도 유튜브 리밴스드에 대한 소식을 들어보셨나요?

유튜브 무료보기 어플

최근 유튜브의 다양한 업데이트로 인해, 사용자들은 유료 구독 없이 프리미엄 기능을 즐기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 어플 중에서 유튜브 리밴스드를 찾아보았습니다. 이 어플은 유튜브 프리미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리밴스드는 빈번한 패치로 인해 어플이 무한로딩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항상 최신 파일을 블로그에서 즉각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는 유튜브 리밴스드를 즐기기 위한 설치 방법과 어플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오류에 대한 해결책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언제든지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더 나은 유튜브 경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 리밴스드(youtube revanced) 설치 방법

우선 파일을 2개 다운을 받아야 합니다. 첫번쨰 파일은 Youtube Vanced, 두번쨰 파일은 Youtube Vanced MicroG라는 파일을 다운 받아야합니다. 우선 첫번째 파일 Youtube Vanced 파일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 후 사진과 같이 파일을 클릭합니다.

Youtube Vanced 어플 다운

혹 유튜브 리밴스드 어플 다운 경로를 못 찾는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어플

Youtube Vanced MicroG 다운

유튜브 인상 무료 어플

유튜브 리밴스드 어플 다운 경로를 못 찾는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어플 설치

Vanced MicroG와 Youtube Vanced 파일을 받으셨다면 순서와 상관없이 실행하면 되고,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뜬다면 무시하고 설치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youtube revanced 설치 과정

아래와 같은 파일이 생기셨다면 끝입니다. 실행하면 프리미엄 유튜브가 광고 없이 실행이 됩니다.

youtube revanced  아이콘

유튜브 최신 영화 주소

무료 영화 제공 사이트가 많은 곳이 있습니다. 여러 영화 사이트를 하나로 모아 놓은 링크 주소도 준비하였습니다. 더 많은 곳의 주소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최신 웹툰 주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