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신규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 TOP 3-포토샵 필요 없음

  • by

신규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 TOP 3를 소개 드립니다. 포토샵 같은 툴 없이 손쉽게 누끼를 딸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또는 직장인들이 PPT 작업을 할 때 가끔은 누끼 이미지가 필요한 경우가 생겨요. 그런데 어도비 포토샵과 같은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가입이 귀찮거나 사용법이 어려울 수 있어서 조금 번거로울 때가 많아요. 이런 상황에서는 더 쉬운 방법으로 누끼 이미지를 찾는 것이 도움이 될 거에요.

오늘은 간편하게 포토샵 없이 누끼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 신규 2024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게시글,스토리, 글 몰래 보기
📌 인터파크 예매 성공 노하우 12가지 일찍 알았더라면
📌 트위터 동영상 저장 1분이면 OK

누끼(抜き)란?

먼저 설명을 시작하기 전에, “누끼“란 주로 시각 디자인 분야에서 사용되는 말이에요. 이 용어는 원본 이미지에서 특정 피사체를 아름답게 분리하기 위해 외곽선을 따는 작업을 의미해요. 이 작업은 종종 “누끼 따기“로도 불려요.

일본어에서 유래한 표현인 ‘누키(抜き)’는 ‘빼내기, 제거하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구체적으로는 ‘키리누키(切り抜き)’란 표현을 줄여 쓴 것으로, 한국어로는 ‘배경 지우기’나 ‘배경 제거’로 해석할 수 있겠죠. 그런데 현업에서는 여전히 많은 분들이 “누끼”라는 용어를 흔히 사용하고 있어요.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 TOP 3

어도비 익스프레스(Adobe express)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어도비 익스프레스(Adobe express)

어도비의 공식 프로그램인 ‘어도비 익스프레스’는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웹 사이트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더불어, 성능이 뛰어난 인공 지능을 활용하여 배경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죠. 다만, 이용을 원하시려면 무료 회원가입이 필요하답니다. 앞서 소개드린 누끼 따는 사이트와는 달리 어도비 익스프레스는 좀 더 편리한 이용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하니 참고해주세요.

리무브(remove bg)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리무브(remove bg)

그 다음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remove bg’에요. 이 사이트는 회원가입이나 번거로운 절차 없이 손쉽게 누끼를 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여성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픽슬러(Pixlr)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픽슬러(Pixlr)

마지막으로 ‘Pixlr’ 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Pixlr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누끼 따기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한 번에 여러 이미지를 간편하게 배경에서 분리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이미지의 배경 색상을 흰색, 검은색 또는 투명으로 바꿔서 저장하는 기능도 있어요. 무엇보다 회원가입이 필요 없어서 더욱 편리하죠. Pixlr은 웹 사이트 뿐만 아니라 앱으로도 제공되니 핸드폰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Pixlr을 활용하면 여러분의 디자인 작업이 더욱 편리해질 거예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