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트위터 동영상 저장 1분이면 OK-트위터 동영상, 비디오 다운로드 방법 사이트 공유

  • by

트위터 동영상 저장 1분이면 OK-트위터 동영상, 비디오 다운로드 방법 사이트 공유

트위터 동영상 저장

요즘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더 많이 이용하는 추세이지만, 최근에는 트위터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트위터는 원래부터 인기가 있었죠.)

트위터 동영상 저장 로고

트위터를 사용하면서 사진 뿐만 아니라 영상도 많이 올라오고 있어서, 영상을 개인 폴더나 개인 갤러리로 옮기고 싶은 분들이 많은데, 트위터 영상 저장 방법을 모르는 분들도 많아요.

📌 신규 2024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게시글,스토리, 글 몰래 보기
📌 인터파크 예매 성공 노하우 12가지 일찍 알았더라면
📌 신규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 TOP 3-포토샵 필요 없음

트위터 자체기능 저장하기

트위터 자체 기능의 ‘저장하기’는 본인의 프로필 트위터에만 저장되기 때문에, 실제로는 본인의 PC나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 기기로는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없어요. 그래서 오늘은 트위터 영상 저장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트위터에 영상을 저장하는 건 정말 간단해요.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아이폰, 안드로이드 갤럭시 플레이 스토어에 있는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거나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손쉽게 개인 폴더나 갤러리에 트위터 영상을 저장할 수 있어요.

영상 추출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아이폰, 안드로이드 앱으로 시도해봤는데,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불량한 앱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차라리 영상 저장하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깔끔하게 작동해요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 순서

트위터에서 동영상을 저장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
  • 먼저, 트위터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하세요.
  • 해당 게시물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 TWDOWN
  • 복사한 트위터 동영상 주소를 영상 저장 사이트에 복사하여 붙여넣기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해보세요.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 다운로드
  • 이렇게하면 트위터 동영상이 저장됩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사이트

트위터 영상 저장 사이트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본인이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추천해드렸는데, 사이트 오류나 접속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사이트를 공유해드릴게요. (이 사이트들은 제가 직접 테스트한 결과 검증된 사이트입니다.)

링크를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편한 사이트를 선택해보세요. 만약 사이트에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곧바로 도움을 드릴게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