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나만 모름] 1분 팁 신규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게시글,스토리, 글 몰래 보기

  • by

[나만 모름] 1분 팁 신규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게시글,스토리, 글 몰래 보기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을 카발에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서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거나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타인의 게시물 및 스토리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

위 사진과 같이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인스타 앱을 다운로드하라는 안내문과 로그인 또는 가입하기 창이 뜨며, 결과적으로는 더 이상 게시물과 스토리를 확인할 수 없다는 창이 표시됩니다. 새로고침을 여러 번 시도하면 가끔 안내창이 나오지 않고 확인이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이런 경우보다는 안되는 경우가 더 많은 편입니다. 특히 아이폰, 갤럭시 등 핸드폰 사용자들에게 해당하는 문제입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게시글 보기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게시물 및 스토리를 보고 싶은 이유는 다양합니다. 회원가입을 굳이 하고 싶지 않거나, 로그인이 번거로워서, 또는 본인의 게시물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표시되는지 궁금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도 게시물과 스토리를 확인하는 방법이 존재하며, 이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 사이트

인스타그램 사이트 자체로는 로그인 없이 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며 다른 사이트를 활용해야 합니다. 사이트들을 활용하면 별도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로그인 하지 않고도 다른 사람들의 인스타그램을 로그인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익명이기 때문에 알람이나 흔적은 전혀 남지 않으나 로그인이 된 사람이 아니기에 타인의 인스타 게시물이나 스토리에 댓글이나 좋아요(하트) 등은 누를 수 없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가장 정확하고 최적화가 잘된 것 같은 2가지 사이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PICUKI 사이트

PICUKI 사이트
  1. picuki 사이트에 접속한 후,
  2. 인스타그램 ID를 검색하시면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확인 됩니다.

IMGINN 사이트

IMGINN 사이트
  1. imginn에서는 검색창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한 후
  2. 해당 프로필을 검색하면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검색된 인스타 게시물과 스토리, 하이라이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사이트를 직접 사용한 결과 게시글, 스토리, 하이라이트 등이 모두 나왔으며 사용에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