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스타벅스 e 카드 교환권 사용하세요. 싸게 저렴하게 구매하는 탑 2가지 방법 공유합니다.

  • by

스타벅스 e 카드 교환권은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야! 다양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고, 최대 500,000원까지 쓸 수 있어. 주로 카카오톡이나 스타벅스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해. 받은 카드를 쓰는 방법은 두 가지야. 스타벅스 앱에 등록하고 필요할 때마다 앱을 열어서 사용하는 거지! 편리하고 재미있게 스타벅스를 즐겨보자!

추가 정보

📌 신규 2024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게시글,스토리, 글 몰래 보기
📌 인터파크 예매 성공 노하우 12가지 일찍 알았더라면
📌 신규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 TOP 3-포토샵 필요 없음
📌 트위터 동영상 저장 1분이면 OK

스타벅스 e 카드 교환권이란?

스타벅스 e 카드 교환권은 모바일 폰에서 받은 기프트 카드 바코드를 제시함으로써 사용할 수 있어. 물론, 실물 카드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각 매장의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웹사이트나 앱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 오늘은 스타벅스 앱을 활용한 사용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스타벅스 e 카드 교환권

카카오톡 선물함이나 메시지를 확인하면, 위와 같은 형태로 스타벅스 e 카드의 바코드와 교환권 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스타벅스 e-카드의 유효기간도 함께 표시돼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등록한 스타벅스 e-카드는 일반 상품권처럼 5년간 유효하답니다. 그러니까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는 기간 동안은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1. 스타벅스 앱을 실행해보세요.
  2. 아직 설치하지 않았다면, Play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스타벅스 앱을 찾아서 다운로드하세요.
  3. 앱을 열고 홈 화면 하단의 ‘결제’ 아이콘을 누르세요.
  4. 그 다음, 상단 메뉴 중 두 번째 탭에서 ‘카드 교환권’을 선택하세요. 여기서는 바코드 인식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니까 그 방법을 선택해보세요.

휴대폰에서 바로 교환권 이미지를 불러와서 추가할 수도 있답니다.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사용방법

스타벅스 e 카드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은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현장 주문과 사이렌 주문(모바일 주문)이죠.

현장에서 주문할 때

  1. 스타벅스 앱을 열고
  2. 하단의 ‘결제’ 탭을 클릭한 후,
  3. 등록된 e 카드의 바코드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돼요.
  4. 결제 화면에서 해당 바코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다만, 바코드는 유효 시간이 있으므로 사용할 때만 활성화시키고, 누구에게도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해요

사이렌 주문시에는 차량 픽업, 매장 내 픽업, 또는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여기서는 차량 픽업 방식을 선택했어요.

차량픽업 방식 주문

  1. 주문하기를 누르고
  2. 매장을 선택한 후,
  3. 원하는 제품을 입력하고
  4.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결제 화면에서 방금 등록한 스타벅스 카드를 선택하고 결제 버튼을 누르면,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스타벅스 카드 1
스타벅스 카드 5
스타벅스 카드 8
스타벅스 카드 3
스타벅스 카드 6
스타벅스 카드 10
다양한 스타벅스 카드
스타벅스 카드 4
스타벅스 카드 7
스타벅스 카드 1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